오늘은 배우 전광열과 그의 아내 박수진 씨의 대해 알아보자
올해 나이 60세인 배우 전광렬은 지난 1980년 TBC 2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전광열 학력은 추계예술대학교 음악학과 바순 전공이다.(의외다?) 자신의 전공을 뒤로하고 전광렬은 드라마와 영화, 연극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했다.
특히 전광렬은 드라마 '허준', '장희빈', '영웅시대', '주몽' 등 시대극을 통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특히 '허준'을 통해서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받았다.
전광열 부인 박수진은 어떤 인물?
배우 전광렬은 지난 1995년 결혼했다. 전광렬의 부인 박수진 씨의 직업은 스타일리스트이며 사업가이다.
현재 코디 플러스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박수진 씨의 학력은 중앙대학교 문예창작과 학사, 연세대학교 대학원 패션산업정보학과, 런던센트럴세인트마틴대학교 대학원 석사를 이수했다.
참조로 작곡가 활동은 잠시 했다. 가수 이상우의 ‘비창’을 작사하기도 했다.
앞서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전광렬 아내는 ‘배우 전지현과 닮은꼴’이라는 칭찬에 “과거 인터넷에 기사에 나온 적이 있었는데 댓글에서 ‘머리만 길면 전지현이냐’ 등 댓글 반응이 무섭게 올라오는 것을 봤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몸매 관리 비결로 “긴장감을 늦추지 않는 것”이라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박수진의 올해 나이는 50세다. 전광렬과 아내 박수진의 나이 차이는 10살이다. 두 사람은 결혼 이후 슬하에 아들 전동혁 군을 자녀로 두고 있다. 전광렬은 '아빠본색' 출연 당시 아들 전동혁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2021.11.25 - [연예 이슈] - 김승현 과거 이혼 사유. 딸 동생으로 호적 올려 논란
2021.11.26 - [연예 이슈] - 충격! 한서희 마약사건 및 양현석 한서희 협박 뒷이야기
2021.11.26 - [연예 이슈] - 송혜교 과거의 남자들 정리 및 굴곡진 인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