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율은 똑부러진 여성의 이미지를 가진 배우입니다. 항상 잘 웃고 예능에서도 솔직한 모습을 많이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그리고 신소율은 영화에서도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등 연기자로서도 상당히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인물입니다.

 

2019년에는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빅이슈> 등에 출연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드디어 남자친구가 아닌 남편을 만나 결혼을 했습니다.

 

 

신소율 프로필

신소율 나이는 1985년 8월 5일생입니다. 신소율 고향은 서울시이며, 본명은 김정민 소속사는 모먼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신소율 배우자(남편) 김지철과 1년 9개월 열애 끝에 지난 12월 20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식이 아니라 양가 부모님과 가족과의 간소한 식사 자리로 대체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신소율의 성격은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했던 그녀의 솔직한 발언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신소율은 예쁜 외모와 다르게 의외로 이종격투기 매니아라고 합니다. 당시 함께 출연을 했던 추성훈, 김동현, 배명호의 복근 공개에 몸매 구경 삼매경에 빠지는가 하면 전혀 숨기거나 빼는 모습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신소율은 꽃을 울면서 주며 고백하는 남친을 차버릴 정도로 찌질함을 싫어한다고 하지요. 그리고 과거 나의 PS파트너에서 파격적인 배드신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신소율은 <이왕 찍을꺼 화끈하고 과감하게 섹시하게 찍겠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이런 신소율의 당찬 모습과 과감한 연기가 지금 신소율을 만든 것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신소율 남편 김지철 직업

신소율 남편 김지철 직업은 뮤지컬 배우입니다. 김지철 나이는 1988년 2월 6일생으로 데뷔는 2011년 뮤지컬 <영웅>으로 데뷔를 했지요. 매년 꾸준히 여러 뮤지컬 작품에 참여를 하며 뮤지컬배우로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지요.

 

 

 

 

 

신소율 남편 김지철과는 2018년 3월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적으로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당시 신소율 소속사는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서로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이다>라며 김지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지요.

 

신소율 결혼스토리

신소율은 남편 김지철을 처음 본 순간에 반해 김지철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습니다. 보통 남자 여자와의 연애와 다르게 신소율이 더 적극적으로 김지철에게 다가갔지요.

 

 

신소율은 김지철의 번호를 알아내기 위해서 물밑 작업에 착수하는 등 순애보 직진녀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김지철은 직진녀 신소율의 불꽃 대시에 깊은 관계로의 발전을 거부하며 수차례 대시 거절 의사를 밝혔다고 하지요.

 

 

아무래도 연상이라는 점과 신소율의 불꽃 대시가 처음에는 김지철이 부담스러워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김지철은 신소율의 이런 적극적인 모습이 싫지 않았나봅니다.

 

 

신소율의 SNS를 몰래 구경하던 중 손가락을 삐끗하는 바람에 좋아요를 누른 것이 발각이 되고 그로 인하여 애써 감춰왔던 속내를 들켜버리고 말지요.

 

 

 

 

 

신소율은 결혼과 동시에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에 출연을 하며 남편 김지철과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신소율은 뮤지컬배우 김지철과 결혼 후에 어떤 신혼생활을 할 것이며, 그녀의 리얼한 일상 생활은 어떤지 상당히 궁금하게 느껴지네요.

 

신소율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여배우로 활동하길 바라며, 김지철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2020/12/06 - [연예 이슈] - 지상렬 결혼 이혼 루머이유

 

지상렬 결혼 이혼 루머이유

지상렬을 연예계 대표 노총각 중의 한 명입니다. 지상렬의 캐릭터는 다소 독특한 캐릭터인데요. 존재 자체만으로도 큰 웃음을 주는 캐릭터이지요. 지상렬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지상

flow.longlove1.kr

2020/12/08 - [연예 이슈] - 배철수 아내(부인) 박해영 이혼루머 이유

 

배철수 아내(부인) 박해영 이혼루머 이유

배철수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배철수의 음악캠프입니다. 아직까지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며, 라디오 DJ의 레전드라고 할 수 있지요. 배철수 프로필 배출수 나이는 1953년 8월 18

flow.longlove1.kr

2020/12/08 - [연예 이슈] - 권상우 아내(부인) 손태영 결혼 장점

 

권상우 아내(부인) 손태영 결혼 장점

권상우는 자기 관리가 철저한 배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40세를 훌쩍 넘긴 나이에도 여전히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권상우는 최근 멋있는 모습만 보여주려고 하는 것보다 코믹 연기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