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받은 유전자, 애프터스쿨에서 비쥬얼담당, 아버지가 그 유명한 야구감독이신 김성갑감독님 등 여러 수식어가 붙는 지금은 가수가 아닌 배우 유이에대해 오늘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유이의 본명은 김유진이고 대전출신입니다. 

유이의 나이는 1988년 생으로 올 해 나이 31세입니다. 과거 애프터스쿨 걸그룹 출신이고 현재는 배우입니다. 여자 아이돌 출신 중에 가장 큰 장신은 아니지만 유이는 키가 큽니다. 173cm라고 알려져있습니다. 몸무게는 공식프로필상 51kg라고 기재되어있는데 170이 넘는 키에 51키로라니 정말 말랐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계시겠지만 유이는 인천체육고등학교 출신이고 원래는 수영선수였다고 합니다. 연예계에대해 잘 알거나 가수를 체계적으로 준비해 온 것이 아니라 단지 무대에 대한 환상만 가지고 가수로 진로를 바꿨다고 합니다. 어떻게보면 운이 좋은케이스지만 처음엔 부모님의 반대가 정말 심했다고 합니다.

유이가 데뷔때에비하면 이미지가 정말 많이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성형설,양악설이 많이 도는데요, 발음도 부정확하다며 양악설에 힘이 실어지자 당시 유이가 밝힌내용은 다이어트를 혹독하게 했고 연기를 한참 공부하던 시절이라 발음 교정하려고 펜도 물고 연습많이했는데도 긴장해서 경직되고 그게 부자연스러웠나보다고 해명을 했었습니다. 양악을 했다던지 그런 내용을 밝힌 사실은 없습니다.

 

 

처음 선덕여왕에서 연기는 정말 혹평이 많았는데 열심히 노력한덕에 지금은 훌륭한 배우로 자리매김한 것 같습니다. 물론 돈으로 성공의 여부를 가려선안되겠지만 현재 유이의 차는 페라리 캘리포니아라고 합니다. 좋은차도 타고다니고 좋은배역을 맡아 드라마도 잘되고 그녀의 노력이 좋은결실을 가져다주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그녀의 행보에 응원합니다.

 

 

2020/03/15 - [연예 이슈] - 오달수 이혼사유와 애인 채국회 화제

 

오달수 이혼사유와 애인 채국회 화제

google_language = "ko" 오달수를 일컬어 천만배우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오달수가 비록 조연급으로 출연을 하지만 그가 출연하는 영화가 천만관객을 넘은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오달수는 영..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오현경 전남편과 이혼사유. 딸과 함께.

 

오현경 전남편과 이혼사유. 딸과 함께.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오현경 딸 전남편 이혼 이유에 대해 알아 볼까요. 오현경은 1989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이죠. 오현경 나이는 50세이지만, 여전히 변함없는 아름다운 외모를..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유퉁 7번의 이혼과 8번의 결혼. 그의 부인들

 

유퉁 7번의 이혼과 8번의 결혼. 그의 부인들

google_language = "ko" 1957년생 올해 유퉁 나이 61세, 본명은 유순이고 영화배우와 탤런트로 활동중인 유퉁. 하지만 배우로서 작품으로 유명하다기 보다는 유퉁국밥, 그리고 유퉁 아내로 더 유명하죠? 뭐랄까..

melonhouse1.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