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의 멤버 중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멤버가 이특이 아닐까 싶습니다. 슈퍼주니어의 가수로 아니라 진행자로써 많은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있습니다. 오늘은 이특의 나이와, 군대, 키, 아파트, 부모님 등 많은것을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특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 해 나이 36세입니다. 이특의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며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특의 누나 박인영 역시 영화배우, 가수 등으로 활동하고있으며 현재 활발한 뮤지컬배우로 활동중입니다.

 

 

 

이특은 대중들에게 항상 밝은모습을 보여주고있지만 안타까운 가족사가 있습니다. 어린시절 부모님이 너무 자주 싸우셨고 너무 많이 맞았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데뷔나 성공에대해 많은 고민을하였고 정말 빨리 성공하고싶었다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런 안타까운 가정사를 극복하고 슈퍼주니어로 대성공을 얻었으나 이특이 군복무를 할 당시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게됩니다.

2014년 이특의 조부모는 침대위에서 숨진 채로 이특의 아버지는 목을 매 숨진채로 발견이 되었다고 합니다. 현장에는 이특의 아저비가 쓴 것으로 보이는 유서가 발견되었습니다. <부모님은 내가 모시고간다> 아버지의 빚도 그 비극에 영향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안타까운 가정사와 불우했던 어린시절이었지만 지금은 한강뷰의 집에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트리마제) 누구보다 남부럽지않은 삶을 살고있습니다. 물론 부가 행복의 기준이 아니지만 어린시절에비하면 많은 것을 가진 이특. 앞으로 그의 앞날에 행복할일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2020/03/13 - [연예 이슈] - 김미화 재혼 이유와 남편 윤승호

 

김미화 재혼 이유와 남편 윤승호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김미화 남편 윤승호 직업, 김미화 재혼 이유가 무엇인지 짚어봅니다. 사실 재혼이 초혼보다 더 어려운데, 김미화는 어떻게 행복하게 될 수 있었을까요? # 목차 * 김미화 남편 윤승..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김한길 전부인 이민아 아들 사망과 최명길 러브스토리

 

김한길 전부인 이민아 아들 사망과 최명길 러브스토리

google_language = "ko" 2018년 10월 28일 tvN '따로 또 같이'에서 전 새정치민주연합 공동대표 김한길 대표와 배우 최명길 부부의 일상이 방송 사상 최초로 직접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날 방..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4 - [연예 이슈] - 탤런트 김혜선 전남편들과 이혼사유 재조명

 

탤런트 김혜선 전남편들과 이혼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김혜선 결혼 남편 배우 김혜선이 결혼 소식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달 4월30일 그녀는 유튜브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서 '5월의 신부 배우 김혜선 결혼 발표'라는 영상을 올..

melonhouse1.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