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정경호-소녀시대 수영 커플은 누구나 다 아는 공식 커플이며 그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애정표현에 많은 사람들이 이제는 지지하고 부러워하는 연예인 대표 커플입니다. 오늘은 정경호에대해 그리고 그의 연인 수영에대해 공개연애에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경호는 1983년생으로 올 해 나이 36세 입니다. 기독교신자로 수영과 같은 교회를 다니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입니다. 이것또한 수영과 같은 선후배 사이라 이 같은 공통점으로 두 사람이 더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184cm의 큰 키에 잘생긴얼굴을 가진 대한민국 배우 입니다. 그의 여자친구 수영은 1990년 생으로 올 해 나이 29세 입니다. 에코글로벌그룹 소속사에 속해 있으며 소녀시대로 활동중입니다. sm과 전속계약 만료 이후 에코글로벌과 전속 계약 이후 현재는 배우 행보를 걷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14년 1월 디스패치에 의해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공개열애를 시작하였습니다. 두 사람 소속사 모두 쿨하게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2012년 9월 처음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알렸습니다. 수영은 건축회사를 경영하는 집안의 딸로 그야말로 금수저라 볼 수 있으며 정경호 역시 아버지가 유명한 영화감독이라고 합니다. 둘은 아직 결혼은 이르다고 밝혔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현재까지 너무 이쁘게 사귀어 대중들에게 오히려 응원을 받고있는 커플인데요, 앞으로도 이쁜 모습으로 잘 사귀어 결혼까지 꼭 골인했으면 좋겠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3 - [연예 이슈] - 김한길 전부인 이민아 아들 사망과 최명길 러브스토리

 

김한길 전부인 이민아 아들 사망과 최명길 러브스토리

google_language = "ko" 2018년 10월 28일 tvN '따로 또 같이'에서 전 새정치민주연합 공동대표 김한길 대표와 배우 최명길 부부의 일상이 방송 사상 최초로 직접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날 방..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4 - [연예 이슈] - 김혜영 프로필. 남편 양재철 직업

 

김혜영 프로필. 남편 양재철 직업

google_language = "ko" 개그우먼 김혜영 나이, 김혜영 남편 양재철 직업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김혜영 연봉과 라디오 dj 수입 * 김혜영 어린 시절 집안 사정 * 김혜영 남편 직업과 나이 * 김혜영 결혼 생활..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유퉁 7번의 이혼과 8번의 결혼. 그의 부인들

 

유퉁 7번의 이혼과 8번의 결혼. 그의 부인들

google_language = "ko" 1957년생 올해 유퉁 나이 61세, 본명은 유순이고 영화배우와 탤런트로 활동중인 유퉁. 하지만 배우로서 작품으로 유명하다기 보다는 유퉁국밥, 그리고 유퉁 아내로 더 유명하죠? 뭐랄까..

melonhouse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