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창 방영중인 드라마 '황후의품격' 다들 아실겁니다. 신성록, 장나라 주연의 황실로맨스 드라마인데요, 예전 주지훈, 윤은혜 주연의 '궁'과같은 드라마일줄 알았으나 무언가 살짝 다릅니다. 막장드라마라고 말도 많기도하구요. 하지만 고백부부의 장나라연기를 너무 인상깊게봐서 황후의품격도 장나라때문에 기대하고 봅니다.

어쨋든 한창 드라마에서 열연중인 장나라 그녀에대해 오늘은 이모저모 자세히 알아보고자합니다. 장나라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수식어가 절대동안일겁니다.

 

 

절대동안의 대명사이자 가수와 배우 동시에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우리나라를 넘어 대륙의 여신이라 불리는 배우 이자 가수 장나라. 그녀는 1981년생으로 올 해 나이 38세입니다.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거의 그냥 비슷할정도로 정말 세월을 역행하는데요, 키는 163cm입니다. 워낙 체격이 작아보여 더 작을줄알았는데 생각보다 키가 큽니다.

올 해 2018년은 장나라 데뷔 17주년이라고 합니다. 17주년에 38세인데 왜 데뷔때랑 정말 복붙처럼 똑같은걸까요? 모프로그램에서 동안비결을 묻는질문에 장나라는 쿨하게 화장~이라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마음씨도 이뻐보이고 외모도 정말 동안에 이쁜 장나라에대해 오늘은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드라마에서 자주봐서 너무 좋은데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020/05/06 - [연예 이슈] - 홍진영 나이 몸무게 프로필 화제

 

홍진영 나이 몸무게 프로필 화제

google_language = "ko"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나 애교스럽고 사랑스럽고 예쁜 여자 홍진영. 오늘은 홍진영에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홍진영은 1985년생으로 올 해 나이 34세입니다. 167cm에 45kg의 매력..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7 - [연예 이슈] - 클라라 '이회장' 과의 문자내용 재조명

 

클라라 '이회장' 과의 문자내용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클라라와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의 진실공방, 이회장과 클라라와의 문자내용 공개, 진실은 무엇인가? 클라라와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의 진실공방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7 - [연예 이슈] - 허재 부인 이미수와 두 아들 화제

 

허재 부인 이미수와 두 아들 화제

google_language = "ko" 농구계의 전설이자 요즘은 예능에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허재 냉부해 출연을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선수출신의 감독으로 오랜시간 코트에서 시간을 보낸 허재 부인 이미..

melonhouse1.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