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다인 측근 혼전임신 논란 및 비밀연애 고백

 

 

 

 

 

 

 

배우 유다인(38)이 영화감독 민용근(46)과 결혼을 결심하고 준비 중이다. 그러나 아직까지 2세 계획은 없다는 전언이다.

유다인의 지인은 23일 오후 OSEN에 “유다인과 민용근 감독이 10년 동안 비밀 열애해온 것은 아니다. 두 사람의 자세한 연애사는 잘 알지 못한다”고 했다.

유다인은 지난 2011년 개봉한 민 감독의 영화 ‘혜화, 동’에 배우 유연석(38)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했던 바.

이 관계자는 이어 “유다인이 2세를 가져서 갑자기 결혼을 결정한 것은 아니라고 한다. 현재 혼전임신도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날 앞서 유다인의 소속사 프레인TPC는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보도된 유다인의 결혼 소식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한다”라며 결혼 계획을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유다인은 민용근 감독과 올 가을 결혼할 예정”이라며 “세부 일정은 미정이며 가까운 친인척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 예정인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한편 유다인은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2005)으로 데뷔했다. 민용근 감독은 영화 ‘소울메이트’(가제)의 후반작업에 임하며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고민시 미성년 시절 음주 사건 및 인성 논란

고민시 미성년 시절 음주 사건 및 인성 논란 제2의 김민희로 불리면서 주가를 올리던 배우 고민시가 미성년자 시절 음주를 한 사실이 공개되면서 비판의 중심에 섰습니다. 고민시는 논란이

flow.longlove1.kr

 

레드벨벳 조이 섹시 몸매 화제

​레드벨벳 조이 섹시 몸매 화제 레드벨벳 조이가 화보장인다운 치명적 매력을 과시했다. 조이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따뜻하고 즐거웠던 호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올렸

flow.longlove1.kr

 

배우 김영아 아내의 맛 출연 취소 이유 재조명

배우 김영아 아내의 맛 출연 취소 이유 재조명 조작 논란에 휩싸인 '아내의 맛'이 함소원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듯한 입장문을 발표해 논란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김영아의 '아내의 맛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