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 함소원 베트남 이민 루머 및 둘째 

 

 

 

 

 

 

'대만신들' 함소원이 베트남 이민부터 둘째 계획까지 자신의 고민을 밝혔다.

17일 유튜브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에서는 '(솔직고백) 함소원vs만신들! 18살 연하 남편과 관계의 전말! 땅 부자에서 국민 짠순이가 된 사연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의 게스트는 함소원. 어려웠던 가정형편 탓 20대 때부터 홀로 생계를 책임져온 함소원은 "쉬면 나태해져서 잘못 되는 거 아닌가 싶다. 그래서 계속 일을 만들고 돌아다니는 것"이라고 쉴새 없이 일을 하는 이유를 밝혔다.

함소원은 이날 고민이 있어 찾아왔다고. 함소원은 "제가 하고 있는 사업이 있다. 중국시장에서 맛을 한 번 봤다. 코로나19 이전에 베트남을 갔는데 한 번 더 느꼈다"며 "베트남에 가족과 함께 가서 제가 관리하는 제품을 사업도 하고 남편을 연예인으로 살게 해보고 싶다"고 뜻밖의 고민을 밝혔다. 이어 "이민을 생각한 지 오래됐다. 시기만 보고 있다"고 자신이 이민을 가도 좋을 지를 물었다. 대부분의 '만신'들은 함소원의 베트남 이민을 찬성했다. 함소원은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은 듯 흐뭇해했다.

한 만신은 "진화 씨에 아쉬운 점이 있다면 큰 밥벌이를 못했다고 생각하지 마라. 내 남편의 뜨거운 모습이 거기서 나올 수밖에 없다"며 진화가 베트남에서 성공할 수 있을 거라 이야기했다. 그러나 함소원의 베트남행을 반대한 만신은 진화의 성공이 보이지 않는다며 "진화 씨는 결국 따라간 거 밖에 안 된다. 아무리 가정적인 사람이라 해도 이별수가 나올 수 있다"고 우려했다.

이 만신은 "(진화는) 화가 나도 누르는 스타일인데 차갑게 변하면 이별수가 뜰 수도 있다. 내년부터 이별수가 있어서 조심해야 한다. 아무것도 아닌 걸로 서로한테 서운해질 수 있다. 결국 이에 회의를 느끼는 것"이라고 말해 함소원을 놀라게 했다. 또 다른 만신 역시 부부 관계를 우려해 조금 더 신경 쓰라고 조언했다.

함소원은 진화가 욕심이 없다는 만신의 말에 "제가 웨이보 팔로워가 5만이고 남편은 연예인도 아닌데 20만이었다. 내가 남편한테 맨날 하는 말이 '내가 네 얼굴이었으면 세계를 제패했어. 네 얼굴로 왜 못하냐' 였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함소원의 두 번째 고민은 둘째 아이였다. 노산이 걱정돼 난자를 얼려뒀다는 함소원은 "둘째를 계속 도전하고 있다. 안되면 내년에 시험관을 도전할 계획"이라며 "사실 주사를 많이 맞아 몸이 안 좋다. 제가 이렇게 마음이 조급한 게 언제까지 일을 할 수 있을까. 우리 집안의 대소사를 내가 다 맡는데 내가 무너지고 하루라도 아프면 안 돌아간다. 혜정이를 잘 키울 수 있을지 걱정"이라고 털어놨다.

다행히 만신들의 대부분은 함소원의 건강운이 좋을 거라 예측했다. 만신들의 청신호에 함소원은 "약간 내려놓은 상태였다. 반신반의였다"고 토로했다. 함소원은 "시어머니도 남편을 벌금 내고 낳았다. 어렵게 낳았다"며 "저 진짜 애 낳을 수 있냐"고 걱정했고 만신들은 모두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해줬다.

 

 

 

 

 

 

에이프릴 나은 고영욱 성폭행 발언 논란 재조명

에이프릴 나은 고영욱 성폭행 발언 논란 재조명 그룹 에이프릴 나은 측이 고영욱을 언급한 댓글 합성과 학폭 루머에 대해 고소했다. DSP 미디어는 2일 "법무법인 엘프스를 통해 당사 아티스

flow.longlove1.kr

 

현주엽 학폭 논란 및 인성 논란

현주엽 학폭 논란 및 인성 논란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현주엽이 학교 폭력 의혹을 제기한 인물에 대해 고소장을 접수했다. 17일 현주엽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민주 측은 "최근 온라인 커뮤

flow.longlove1.kr

 

배우 노현희 남편 신동진 이혼 사유 및 힘들었던 근황

배우 노현희 남편 신동진 이혼 사유 및 힘들었던 근황 배우 노현희가 힘든 고백을 했다고 하는데요 노현희 전 남편 신동진과의 이혼 후 힘들었던 시간을 마음 속 깊이 얘기 한것인데요 ​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