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나은 고영욱 성폭행 발언 논란 재조명

 

 

 

 

 

 

 

그룹 에이프릴 나은 측이 고영욱을 언급한 댓글 합성과 학폭 루머에 대해 고소했다.

 

DSP 미디어는 2일 "법무법인 엘프스를 통해 당사 아티스트를 향한 악의적인 합성 게시물과 근거 없는 허위 사실을 유포한 사례를 형사 고소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왜곡되고 악의적인 허위 게시물로 깊은 고통을 받고 있다. 현 시각부터 당사 아티스트를 상대로 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담긴 게시물 작성 및 이를 유포하는 행위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다. 어떠한 선처나 합의 또한 없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앞서 1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은의 학교폭력 폭로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나은에게 초등학교 6학년 때 심한 언어폭력을 당했고 나은 무리에게 따돌림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또 최근 온라인상에는 이나은의 과거 발언이라는 SNS 댓글이 떠돌았다. 화면엔 나은이 친구에게 '너도 고영욱한테 성XX 당하고 싶어?'라고 말하는 댓글이 담겨있었다. 그룹 룰라 출신 고영욱은 미성년자 성폭력 혐의로 실형 및 전자발찌 선고를 받고 만기 출소했다.

 

이와 별개로 나은이 속한 에이프릴은 그룹 내 왕따 가해 논란에도 휩싸였다. 지난 달 28일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의 동생이라고 밝힌 누리꾼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현주가 연기를 위해서가 아닌 그룹 내에서 왕따를 당해 탈퇴했다고 폭로했다.

 

 

 

 

 

 

 

이현주의 친구라고 주장하는 누리꾼 B씨도 "에이프릴 모든 멤버가 현주를 왕따 시켰고, 방관자는 없었다(채경, 레이첼 제외)"고 주장했다. 소속사는 이같은 주장에 대해 반박하며 부인했다.

 

 

 

 

 

 

배우 이정섭 동성애 루머 및 위암투병 재조명

 

배우 이정섭 동성애 루머 및 위암투병 재조명

배우 이정섭 동성애 루머 및 위암투병 재조명 탤런트 이정섭이 '인생다큐-마이웨이'에 출연하네요. 이정섭은 티비 드라마나 방송에서 특유의 여성스러운 말투로 독특한 캐릭터를 소화해내

flow.longlove1.kr

김연경 이다영 불화설 및 논란 인터뷰 재조명

 

김연경 이다영 불화설 및 논란 인터뷰 재조명

김연경 이다영 불화설 및 논란 인터뷰 재조명 김연경 이다영이 흥국생명에서 한팀으로 뛰면서 김연경 이다영 불화에 휩싸이기 전 나눈 인터뷰 영상이 재조명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 지난

flow.longlove1.kr

전지현 남편 직업 집안 및 다니는 회사 어디?

 

전지현 남편 직업 집안 및 다니는 회사 어디?

전지현 남편 직업 집안 및 다니는 회사 어디? 전지현이 초호화 웨딩 스타 1위에 올랐다. 16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 차트를 달리는 여자 코너에서는 ‘레전드 웨딩’이라는 주제로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