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남편 신영수 근황 및 시아버지 떠나보낸 사건

 

 

 

 

 

한고은이 지난해 시아버지를 떠나보냈다고 말했다.

14일 방송된 MBN '더 먹고 가'에서는 결혼 7년 차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고은은 2020년 한 해를 어떻게 보냈냐는 물음에 "돌아보면 많은 일이 있었다. 가장 저희에게 큰 일은 저희 시아버지가 돌아가신 것이었다. 이 방송이 (아버님의) 첫 기일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10년 동안 간암 투병을 하셨는데 간병인 쓰시는 걸 싫어해서 어머니가 혼자 케어를 하시다가 힘들어지는 상황이 왔다. 제가 신랑한테 일을 그만두고 아버지 곁에 있는 게 앞으로 후회되지 않을 것 같다고 제안했다. 신랑이 고민하다 퇴사하고 6개월 간 간병을 했다"고 밝혔다.

남편 신영수는 "아버지가 대소변을 스스로 할 수 없는 단계였다. 거의 반년을 와이프와 제가 교대로 돌봤다"며 "와이프가 없었으면 아버지가 이렇게까지 지내지 못했을 것 같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신영수는 "아버지가 대소변을 스스로 할 수 없는 단계였다. 거의 반년을 와이프와 교대로 돌봤다"며 "지금도 좀 재밌었던 게 아버지가 거의 의식이 없다가 며느리가 오면 좋으니까 잠깐 웃으면서 '왔나'라고 하면 와이프는 손 마사지를 했다. 그러면 아버지가 '아프다'고 하셨다"고 에피소드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

한고은은 아버지의 부재로 인해 시아버지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잘 몰랐다며 "너무 아쉬운 게 많은데 저한테는 너무 잘해주신 아버지였고 첫 며느리고 유일한 며느리고 하다보니까 많이 예쁨받았다"고 밝혔다.

 

 

 

 

 

신영수는 "와이프가 없었으면 아버지가 이렇게까지 못 지내고 가셨을 것 같다"며 "저희 어머니도 너무 감사해한다"고 아내 한고은에게 고마워했다.

 

 

 

 

배우 송유정 사망 사유 및 생전 모습

 

배우 송유정 사망 사유 및 생전 모습

배우 송유정 사망 사유 및 생전 모습 배우 송유정 사망 ! 추모 향년 나이 작품 ! 소속사 장례 발인 엄수 ! 장지 서울추모공원 ! ​ 배우 송유정 사망 향년 나이 작품 소속사 장례 발인 엄수 송유정

flow.longlove1.kr

배우 이경영 과거 전부인 임세미 이혼 사유 및 재혼 루머

 

배우 이경영 과거 전부인 임세미 이혼 사유 및 재혼 루머

배우 이경영 과거 전부인 임세미 이혼 사유 및 재혼 루머 배우 이경영 ! 여자친구 열애중 재혼설 부인 ! 나이 결혼 이혼 전 아내 임세미 이야기 ! ​ 배우 이경영 나이 여자친구 열애중 재혼설 부

flow.longlove1.kr

김용건 재산 상속 누구에게? 김용건 부인 (아내) 누구?

 

김용건 재산 상속 누구에게? 김용건 부인 (아내) 누구?

김용건 재산 상속 누구에게? 김용건 부인 (아내) 누구? 2021년 대한민국에서 태어나는 아이 중에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을 아이 이자 스캔들일 텐데요 김 용 건 막내 아들이자, 하정우 차현우 이복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