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는 2019 비디오스타 W.A.R.A 를 개최하여 올 한해 비디오스타를 빛낸 스타 BEST 7, 베스트커플상, 신인상 등 특별한 시상식이 열린다고 합니다. 다른 시상식과의 차이점을 꼽으라면 시간 제약이 없다고 합니다. 시간 될 때 왔다가 일정이 있으면 나갈 수 있는 '게스트 맞춤형 입.퇴장 시스템'에 많은 스타들이 자유롭게 놀러 왔다가 생각치도 못한 수상과 선물공세에 계획에 없던 개인기를 보여주기도하며 즐거운 녹화를 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배우 황보라가 깜짝 고백을 예고하기도 하였습니다. "내년에 부모님에게 손주 복이 있다고 하더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던지는가하면 비디오스타에서 최초 공개할 좋은 소식이 있다고 고백을하여 녹화장을 후끈달아오르게 하였는데요, 오늘은 배우 황보라와 그녀의 오랜연인인 차현우에대해 이모저모 알아보고자합니다.

 

 

 

 

 

황보라는 퍼펙트스톰필름 대표 차현우와 공개열애중에 있습니다. 차현우의 아버지는 배우 김용건, 형은 배우 하정우입니다. 황보라는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고향은 부산입니다. 1983년생으로 2019년기준 올 해 나이 37세이며 황보라의 남자친구인 차현우는 1980년생으로 2019년기준 올 해 나이 40세입니다. 

 

아버지 김용건과 형 하정우 본인 차현우 세부자가 성씨가 다 다른이유는 아들 두 명이 모두 예명을 쓰고있기때문입니다. 하정우의 본명은 김성훈, 차현우의 본명은 김영훈입니다. 두 사람은 교회 오빠동생으로 만나 연애기간이 어느덧 7년째입니다. 황보라는 그간 영화 간담회자리나 공식석상에서 남자친구에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결혼을한다면 현재 남자친구인 차현우와 하고싶다며 솔직한 마음을 표하기도 하였습니다. 저번에 나온 예능에선 남자친구는 부모의 도움없이 자신의 힘으로 결혼을 하고싶어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영화 '백두산'이 개봉하자마자 황보라가 제대로 발 벗고 나서서 영화를 홍보하기도 하였습니다. 지난 19일, 실시간으로 황보라는 '백두산'홍보로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를 가득 채우기도 하였습니다. 이 작품은 그녀의 연인 차현우가 공동제작하였고 남자친구의 형인 하정우가 주연배우로 나섰기때문에 황보라에겐 더욱 더 의미가 큰 작품입니다.

 

 

 

 

 

황보라의 바람대로 작품이 성공을해야, 결혼만큼은 자신의 힘으로 하고픈 차현우의 바람이 이루어져 결혼에 성공할 수 있을텐데요, 차현우에대한 프로필을 좀 더 설명하자면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으로 지난 1997년 알앤비 보컬 그룹 예스브라운의 1집 앨범인 '이노베이션'으로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그 이후 2003년 극단 '유' 단원으로 배우 생활을 시작하였고 영화 '퍼펙트게임' '이웃사람' '577프로젝트' 및 드라마 '로드 넘버원' '대풍수' 등에서 출연하였습니다. 

 

현재는 영화 '싱글라이더'와 'PMC: 더 벙커' '백두산' 등을 제작한 제작사인 퍼펙트스톰필름의 대표이자, 하정우 황보라 등 배우들이 소속된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이기도 합니다.

 

 

 

 

 

 

2020/12/18 - [연예 이슈] - 강성 이슬비 이혼사유 및 바나나걸 이현지 루머

 

강성 이슬비 이혼사유 및 바나나걸 이현지 루머

* 가수 강성 결혼 사연 참고로 강성은 결혼했던 적이 있습니다. 바로 VJ출신의 방송인 이슬비였죠(임강성 이슬비 이혼). 이슬비 프로필 나이는 강성보다 4살 연하(1985년 2월 12일생) 학력 - 동아방

flow.longlove1.kr

2020/12/18 - [연예 이슈] - 서지원 자살 및 사망 원인과 유서 논란

 

서지원 자살 및 사망 원인과 유서 논란

* 서지원 자실 세상의 루머 또한, 서지훈은 2집에 대한 부담감때문에 자살을 했다는 시각이, 사건 이후부터 형성되어서 현재까지도 존재합니다. 즉, 1집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서지원이, 이런 큰

flow.longlove1.kr

2020/12/18 - [연예 이슈] - 윤복희 남진 결혼 이유와 이혼

 

윤복희 남진 결혼 이유와 이혼

* 윤복희 남진 결혼 이유 윤복희: "남편(유주용)과는 1985년에 이혼했어요." 윤복희: "남편과 다툰 다음에 홧김에 (남진과) 결혼했어요. 순진한 남자(남진)의 마음을 이용한 거죠."(윤복희 남진 결혼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