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즐거운 식뜡 나라 입니다. 검색어에 차세찌와 한채아가 올라오면서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과연 무슨 일이길래 이 두 사람이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차세찌는 차범근의 셋째 아들 입니다.

     
     

 

 

 

 

차세찌가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이유는 바로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었기 때문인데요. 서울 종로경찰서에 따르면 차세찌는 전날 오후 11시40분께 서울 부암동 부근에서 만취 상태로 사고를 내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 등으로 불구속 입건되었다고 합니다. 

사고 당시 차세찌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246%로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차세찌는 차범근의 셋째 아들이자 배우 한채아의 남편입니다. 두 사람은 올해 5월 결혼하여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열애 사실부터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열애 사실이 알려지자 차세찌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였는데요. 차세찌에게는 차두리 형이 있는데요. 아버지를 따라 축구 선수의 길을 걸었던 차두리와 달리 셋째 아들 차세찌는 축구선수의 길을 걷지 않았습니다.  차세찌는 차범근, 차두리와 함께 한 제약회사 CF에 출연해 화제가 됐기도 하였는데요.

차세찌는 지난 2009년 해병대에서 복무를 마치고 스위스 유학을 거쳐 귀국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차세찌의 직업에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다만 지난 2015년 한 기업의 마케팅 팀장으로 재직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현재는 차범근 축구교실 팀장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차세찌와 한채아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곧바로 결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당시 혼전임신에 대한 소리도 있었지만 당시에는 인정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결혼 소식과 함께 얼마 지나지 않아 혼전임신에 대한 사실을 알렸고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는데요. 한채아는 그 동안 열애설이 한 번도 없었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차범근과 차두리 그리고 차세찌 세명은 총 180억원대의 부동산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현재 차세찌의 음주운전으로 인해 부인 한채아까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채아 소속사는 개인적인 일이기 때문에 한채아가 공식입장을 밝힐 이유가 없다는 입장인데요.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2020/12/23 - [연예 이슈] - 사유리 출산 화제. 정자 주인과 비용은?

 

사유리 출산 화제. 정자 주인과 비용은?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가 엄마가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사유리는 16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임신 당시 촬영한 사진을 게재하며 ''2020년 11월 4일 한 아들의 엄마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

flow.longlove1.kr

2020/12/23 - [연예 이슈] - 김기덕 코로나 걸린 이유와 사망 논란

 

김기덕 코로나 걸린 이유와 사망 논란

김기덕 영화감독이 11일 라트비아에서 '코로나19' 감염으로 인한 합병증으로 사망했다는 뉴스가 보도되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뉴스1에 따르면 11일 제작사 김기덕필름 측 한 관계자의 말을 빌

flow.longlove1.kr

2020/12/21 - [연예 이슈] - 강성범 이혼 위기 이유와 결과

 

강성범 이혼 위기 이유와 결과

* 강성범 연애 당시에 강성범: "연애하던 당시에 아내를 아무리 늦은 시간에 불러내도 거절하지 않았다. 그런 아내가 무척 고마웠다." 강성범: "또한 낯선 모임에 나오더라도 한번도 싫은 내색을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