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뮤직쇼 괴한 난입 사건 뒷이야기

 

 

 

 

 

황정민의 뮤직쇼 라디오 생방송 중 괴한 난입해 경찰이 현행범 체포 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5일 KBS 관계자는 iMBC에 "KBS Cool FM '황정민의 뮤직쇼'가 진행되던 오픈 스튜디오 대형 유리창을 한 남성이 둔기로 파손했다"며 출동한 경찰에 의해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그 남성에 대해 "해당 남성이 침입을 시도한 이유는 경찰 조사로 밝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출연진 김형규, DJ 황정민의 신변에는 다행히 이상이 없는 상황이다. 남성은 경찰에 연행됐으며, 조사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는 자우림 김윤아의 남편 김형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황정민과 김형규가 이야기를 나누던 중, 오후 3시 40분경에 약 10초간 유리창이 깨지는 소리가 들려온 것.

당시 스튜디오에서는 KBS 쿨FM '황정민의 뮤직쇼'가 생방송 중이었다.

해당 방송은 보이는 라디오로 생중계 중이었으며, 유리창이 깨지는 소리 역시 그대로 전파를 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황정민이 나가고 어떻게 된거..?” “뭐야 왤케 미친사람이 많아” “에휴 ㅉㅉ 또 사회에 불만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건이 벌어진 후 DJ 황정민은 스튜디오를 떠났고, 게스트로 출연한 김형규가 대신 클로징 멘트를 했다. 이에 청취자들은 황정민의 안위는 물론, 게스트인 김형규가 대신 방송을 마무리한 것에 의문을 표했다.

이에 대해 KBS 측 관계자는 "황정민이 급박하게 나간 것은 제작진의 지시를 받고서다"고 해명했다.

또한 "방송이 마무리 되는 시점이었다"며 "괴한이 유리창을 깨고 안으로 들어오려고 했기 때문에 제작진으로서는 자리를 피하라고 할 수밖에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하 KBS 입장 전문이다.

오늘(5일) 오후 3시 40분경 40대로 보이는 남성이 KBS 본관 2층에 위치한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의 대형 유리창을 둔기로 파손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유리창을 깨며 난동을 부리던 이 남성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체포돼 현재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는 일반 시청자들이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공간에 위치해 있어서 추가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었지만, KBS시큐리티 직원들의 신속한 대처로 다행히 인명 피해 등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KBS는 주변 CCTV 화면을 제공하는 등 경찰 수사에 적극 협조할 예정입니다.

 

  

 

 

 

 

방송인 김원희 무례한 질문 논란. 정가은 상처

방송인 김원희 무례한 질문 논란. 정가은 상처 방송인 김원희가 정가은에게 무례한 질문을 던져 구설에 올랐다. ​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전 부부

flow.longlove1.kr

 

전지현 남편 직업 집안 및 다니는 회사 어디?

전지현 남편 직업 집안 및 다니는 회사 어디? 전지현이 초호화 웨딩 스타 1위에 올랐다. 16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 차트를 달리는 여자 코너에서는 ‘레전드 웨딩’이라는 주제로

flow.longlove1.kr

 

배우 노현희 남편 신동진 이혼 사유 및 힘들었던 근황

배우 노현희 남편 신동진 이혼 사유 및 힘들었던 근황 배우 노현희가 힘든 고백을 했다고 하는데요 노현희 전 남편 신동진과의 이혼 후 힘들었던 시간을 마음 속 깊이 얘기 한것인데요 ​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