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직장인든든 신용대출 자격 금리 한도

 

직장인을 대상으로 최고 3억원까지 받을 수 있는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직장인의 경우 재직기간 6개월이상이면 받을 수 있으며 상환방식에 따라 대출기간이 달라지는 방식의 대출인데요. 아래에서 자격조건, 대출한도, 금리,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자격

직장인이라면 신청할 수 있는 대출로 내맘대로 통장자동대출을 선택하면 최초 약정한 금액 범위 내에서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증액,감액을 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 선정 우량 직장인의 경우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이면 가능하며 일반 직장인의 경우 6개월 이상일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정규직 공무원(최종합격자 포함), 군인(중사 이상), 교사는 재직기간과 상관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대출금리

최대 3억원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단, 재직기간 1년 미만 사회초년생의 경우 최대 5천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1. 종합통장자동대출은 최대 1억원 이내
  2. 금융소외계층(최근 2년 이내 신용카드 실적 및 최근 3년 이내 대출실적 없는 고객)은 최대 3백만원 이내 기본한도 제공 합니다.

금리는 2.71%~3.71% 입니다. 연체시 약정금리 + 3% 가 적용됩니다. 참고로 대출한도와 대출금리는 소득과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매달 이자만 상환하다가 막판에 일시에 상환하는 방식과 매달 원금+이자를 같이 갚아나가는 방식 2가지로 나뉩니다. 일시상환은 기본 기간은 1년이며 대해 연장해야되며 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원금+이자를 갚는 방식은 1~5년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시상환(종합통장자동대출 포함) : 1년(최장 10년 이내 기한 연장 가능합니다.)

  1. 종합통장자동대출의 경우 아래 중 선택
  2. 일반방식 한도거래대출(종합통장자동대출)
  3. 약정한도 증감방식 한도거래대출(내맘대로통장자동대출) - 영업점 신청시에만 가능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최저 1년 ~ 최장 5년 이내

  1. 대출 기간의 30% 범위 내에서 최장 12개월까지 거치기간 운용 가능

 

이상으로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최대 3억원 한도로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금리는 2.71%~3.71% 입니다. 역시 직장인이라면 대출을 쉽게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신한은행 안전망 대출 방법 안내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 자격 및 신청 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