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딸 이미소 최근 근황 및 친부 직업 집안 폭로

 

 

 

 

 

지난 17일 김부선 딸 이미소 친부는 재벌가 유부남이라고 폭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김부선은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올린 글을 통해 "재벌가 남자를 만났고 아이를 낳았고 잔인하게 버림받았다. 유부남이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졸지에 미혼모가 됐다. 상상도 못한 일이 현실이 됐다. 주연 배우에서 단역 배우로 전락했다"라고 여자로서도 배우로서도 불행했단 과거를 토로했다.

김부선은 "임신 소식을 듣고 아이 아빠는 '아이 낳지 마라 난 책임 못 진다'라고 했다"라며 "청천병력 같았다. 아이 아빠는 그렇게 임신 2개월 때 나를 떠났다. 그렇게 끝났다"라고 주장했다.

이 일은 가족들에게도 큰 충격을 안겼다. 김부선은 "어머니는 충격으로 종일 구토와 설사를 했고 세상에서 가장 무섭고 사랑하는 내 언니는 달리는 트럭 속으로 날 잡고 울면서 뛰어 들어갔다. 그렇게 눈물로 미소를 낳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미소가 태어난 후 4개월 만에 생이별을 당했고 15개월이 지났다. 포기하지 않고 아이를 내놓으라고 요구했다. 15개월 만에 내 아기를 보내줬고 위자료, 양육비 등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서류에 서명했다"라고 덧붙였다.

김부선은 마지막으로 "내 딸과 날 물어뜯고 모함하고 저주하고 비난하는 사람들아. 너희들 중 죄 없는 사람만 돌 던지라"라고 경고했다.

 

 

 

 

김부선 딸 이미소는 엄마의 뒤를 이어 배우로 데뷔했다.

영화 '보리울의 여름' '너는 내 운명' '여고괴담' '마녀' '쎄시봉' '남과 여'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공지영 작가와 공방을 벌이던 배우 김부선이 딸 이미소의 친부를 공개하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오히려 딸 이미소를 걱정하고 있다.

 

 

 

 

  

 

 

과거 고두심 강호동 과거 스캔들 루머 논란

과거 고두심 강호동 과거 스캔들 루머 논란 배우 고두심 강호동과 얽혔던 황당하 루머에 대해 털어놨는데요 26일 방송되는 아는형님에는 영화 빛나는 순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주연 배우

flow.longlove1.kr

 

솔비 곰팡이 케이크 사건 뒷이야기 및 논란

솔비 곰팡이 케이크 사건 뒷이야기 및 논란 가수 솔비카페로 잘알려진 빌라빌라콜라에서 곰팡이가 핀 케이크를 팔았다는 불만이 제기되자 해당업체에서 사과문을 게시했습니다. 지난 5일

flow.longlove1.kr

 

배우 이경영 재혼설 및 전부인 임세미 이혼사유

배우 이경영 재혼설 및 전부인 임세미 이혼사유 재혼설 이경영은 "지금 혼자가 좋다"고 밝혔다. ​ ​ 이경영 前 부인 임세미는 12살 연하이며 KBS 슈퍼탤런트 출신 배우로 1997년 결혼했지만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