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 지난 봉지 라면 먹어도 될까

 

 

집에서 밥대신 흔하게 즐겨먹는 음식이라고 한다면 역시 "라면"을 이야기 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은 봉지라면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고 먹게 되는 경우가 있지만 간혹 봉지라면 유통기한이 지나는 경우들도 존재하는데요.

유통기한이 조금 지났을때 먹어도 될까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정보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통기한도 중요한 부분이지만 실제로는 보관 방법에 따라서 보관 기간이 다소 지났다고 하더라도 먹을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봉지라면 유통기한은 일반적으로 제조일 기준 6개월 정도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라면 포장이 구멍이 나서 공기가 들어갔을 경우라거나 개봉했을때 냄새가 난다고 한다면 그때는 유통기한이 조금 지났을때라고 하더라도 드시면 안됩니다. 6개월이 유통기한이기는 하지만 2달정도는 더 지난 8개월까지는 드셔도 크게 문제는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과 함께 소비기한에 대한 개념도 알아두시는 것이 좋은데요. 소비 기한은 식품을 섭취해도 건강이나 안전에 이상이 없을 것이라고 인정되는 소비 최종 기한을 이야기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비 기한을 넘은 음식들의 경우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라면의 경우 면의 유통기한이 6개월이기 때문에 봉지라면의 유통기한을 6개월이라고 말씀 드리고 있는 부분입니다. 스프만 따져보았을때는 1년, 건더기 스프는 1년 6개월등 차이가 있습니다. 들어있는 재료의 유통기한이 다르다고 한다면 그때는 유통기한이 짧은 것을 기준으로 기간을 정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봉지라면 유통기한에 대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유통기한이 조금 지났을때는 드셔도 괜찮지만 라면의 상태를 오픈해서 확인해봐야하며 만약 상태가 좋지 못하다면 드시지 말아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봉지라면 유통기한에 대한 내용을 간단하게 확인해보았는데요. 해당 내용 잘 확인해두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우 노현희 남편 신동진 이혼 사유 및 힘들었던 근황

배우 노현희 남편 신동진 이혼 사유 및 힘들었던 근황 배우 노현희가 힘든 고백을 했다고 하는데요 노현희 전 남편 신동진과의 이혼 후 힘들었던 시간을 마음 속 깊이 얘기 한것인데요 ​

flow.longlove1.kr

 

손지창 오연수 과거 장모 잭팟 사건 및 슬픈 가족사

손지창 오연수 과거 장모 잭팟 사건 및 슬픈 가족사 배우 오연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까지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여배우중에 한사람이고, 1998년 손지창과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