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추자현의 남편인 우효광이 최근 불거진 불륜 의혹에 관하여, 많은 반성과 후회를 했다"고 직접 사과했다.
우효광은 자신의 SNS에 "며칠 전 불거진 기사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깊이 사과드린다"며 아무리 친하고 좋은 사이라도 주의해야 하는데, 이러한 행동으로 오해를 불러일으켰다"고 글을 올렸다.
이어 "어떠한 설명으로 이해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자신도 영상을 보고 많은 반성과 후회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효광은 자신의 행동을 뉘우쳤지만, 과연 추자현은 우효광은 용서해주었을까? 아래 글을 읽어보자.
추자현 사과 입장문
추자현은 자신의 SNS에 직접 입장을 밝혔다. 그녀는 며칠 전 남편의 영상으로 많은 분들께서 실망하셨으리라 생각한다"며 자신 또한 잘 아는 지인들이었음에도 영상 속 효광씨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단순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른다.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다"며 애정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신다면 앞으로 더욱 잘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 추자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choo.jahyun/
※ 우효광 소속사 입장
소속사 측은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라며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해명했다.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친한 동네 지인분들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아무리 친해도 어떻게 그러한 행동을 할 수 있는지 의아하다는 입장이다.
2021.07.27 - [연예 이슈] - 가수 유현상 최윤희 과거 비밀결혼 재조명
2021.08.04 - [연예 이슈] - 윤병호 마약 중독 논란 및 경찰 자수
2021.08.05 - [연예 이슈] - 김준호 과거 이혼 사유 및 원정도박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