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 대위 그는 어떤 인물이길래 이토록 화제인 걸까?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이근은 사실 어렸을 적(생후 1개월) 부모를 따라 외국으로 이민을 갔다. 미국에서 유년시절을 보냈는데.. 인종차별이 심해 강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다 군인의 꿈을 가졌다고 한다.

 

 

 

 

 

특히 그는 수영에 소질이 있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수영 선수로 무려 국가대표에 선발되었고, 최고 성적으로 전미 16위권 내에 랭크된 바 있다.

 

 

대학교는 미국해군사관학교에 최초 지원하려고 했다. 하지만 미국 시민권자가 아니어서 버지니아 군사대학을 다녔다고 한다.

 

대학 시절에는 한국과 모로코에서 교환학생으로 생활한 바 있다. 

 

 

2005년 고려대학교의 교환학생이었을 때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배웠고, 각종 동아리 생활과 친구들과 술도 마시며 대학 생활 중에서 가장 즐거웠던 기간이라고 밝힌 바 있다. 

 

 

 

 


2006년 버지니아군사대학을 졸업 후에는 가족과 함께 한국으로 귀국했다. 이후 한국의 네이비 실에 해당하는 UDT/SEAL에 지원하기 위해 2007년, 대한민국 해군사관후보생(OCS) 102기로 입대했다.

 

 

해군사관후보생(OCS 102기) 시절 상위권 성적으로 소위 임관하고 당시 최고의 구축함인 문무대왕함(DDH-976)으로 인사명령을 받았고, 함정근무 중 UDT/SEAL에 지원하여 54-1기로 차석 수료를 했다.

 

해군 특수전전단(UDT/SEAL)에서 중대장으로 부임 하였으며, 최우수 특수전 장교 상장을 받았고 1 특전대대 공중대(AIROPS) 및 해중대(SDV)에서 경력을 쌓았다. 

2013년 미국 SQT 수료 후 한국으로 복귀하여 해군 특수전전단의 특수전교육훈련대대 전문교육대장으로 발령받아 많은 전술 전파 및 발전을 위해 노력했다

 

 

전역 후에는 현역 때의 특수전 전문성을 활용하여 2015년 세계전술대회 '어반 실드'를 위한 국가대표팀인 경찰특공대를 교육하여 35개 팀 중 8등까지 할 수 있게 도왔다.

 

 

 

 

2016년에는 군사보안업체(PMC)인 G4S의 작전팀장으로 이라크에 파병을 가 1년동안 모술이 한참 IS 테러리스트들에 점령되어있을 때 다양한 실전에 참여하였다.

 

 

 

2017년 미국 국무부의 안보수사관으로 입사했고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당시 보안 코디네이션 역할을 맡았다.

 

마지막으로 이근은 2018년 경 현재 아내와 결혼했다. 결혼식 당시 하객의 직책도 매우 화려했다. UN, 주한 미국 대사관, SEAL TEAM 17 미 네이비실, ROK SOF 대한민국 특수전부대, TOS KOREA, HONOR GUARD 예도단, NAVY OCS 학사장교 102기 참석자 등이 있었다.

 

 

 

 

2021.11.23 - [연예 이슈] - 연예계 최대 미스터리! 안재환 사망 사건 및 그 뒷이야기 정리

 

연예계 최대 미스터리! 안재환 사망 사건 및 그 뒷이야기 정리

정선희가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하여 2008년 세상을 떠난 남편 안재환과 친구 최진실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내며 심경고백을 했다. 정선희는 안재환이 세상을 떠난지 12년이 지났지

flow.longlove1.kr

2021.10.16 - [연예 이슈] - 정선경 남편 야쿠자 루머 및 싱가포르 근황

 

정선경 남편 야쿠자 루머 및 싱가포르 근황

영화배우 탤런트 정선경 남편 직업이 무엇인지, 그리고 정선경 이혼 재혼 루머가 왜 나돌았는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정선경 남편 직업 * 정선경 남편 야쿠자 출신 루머 * 정선경 결혼에 대한 생

flow.longlove1.kr

 

2021.11.23 - [연예 이슈] - 김원효 심진화 부부 난임 근황 및 시험관 수술 고통

 

김원효 심진화 부부 난임 근황 및 시험관 수술 고통

아빠본색에서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시험관 아기 시술을 위해 각자 정자와 난자를 채취하는 과정을 공개했는데 난자채취 시술을 위해 마취를 하고 누워있는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로 보며 눈물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