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도원 나이 장소연 결별 이유
배우 곽도원 '나 혼자 산다'에서 현재 살고 있는 제주도 집이 공개된다는 소식입니다. 충무로 대체할 수 없는 믿고 보는 배우 곽도원의 출연 소식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여기에 올해 나이 48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 배우라는 사실과 여자 친구 유무에 대한 관심까지, 곽도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곽도원 나이 프로필
배우 곽도원은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아직 결혼은 한 번도 하지 않는 미혼 남자 배우입니다.
본명은 곽병규이고 일찍부터 고등학교만 졸업하고 연극단으로 데뷔를 시작했습니다. 대학교를 포기하고 바로 연극판에 뛰어들었지만 긴 무명시절을 보낸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어릴 때부터 유복하지 못한 가정환경에서 자란 곽도원은 6.25 참전용사인 아버지와, 지체 장애 몸을 갖고 계신 어머니 밑에서 자랐습니다. 어머니가 좋지 않은 몸으로 시장에서 장사를 하면서 생계를 이어왔다고 합니다.
돈벌이도 많지 않은 긴 무명 활동으로 어머니가 고혈압으로 쓰러져 돌아가시게 되면서 그 충격으로 연극판을 잠시 떠나기도 했었습니다.
다시 연극판으로 돌아왔지만 극단 선배들 말을 잘 듣지 않아 급기야 쫓겨나기까지 한 곽도원입니다. 이것은 훗날 곽도원을 성공하게 만든 계기가 되었다고 하죠. 극단에서 쫓겨나면서 더 이상 연극판에서 활동도 어려워졌고 결국 택한 것이 충무로 무대였습니다.
단편 영화, 독립 영화 등에서 단역과 조역 등을 마다하지 않고 차곡차곡 얼굴을 알려갔습니다. 곽도원은 출연한 작품이 워낙 많았기 때문에 다 헤아릴 수 없을 정도인데요. 한해 많이 출연한 영화 편수는 7편에 달할 정도였다고 해요.
긴 기다림 끝에 곽도원은 2016년 영화 '곡성'에서 대박 신화를 터트렸고, 천만 배우로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조연급 배우였지만, '곡성' 감독의 과감한 선택으로 주연급에 캐스팅된 사례였던 것이죠. 이후 신스틸러의 안정적인 연기력,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충무로 기대주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곽도원은 강한 인상과 큰 풍채 덕에 악역 위주의 강한 역할을 주로 맡았습니다. 실제 성격은 내성적이고 낯도 많이 가리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연기를 하다 보면서 성격도 많이 밝아지고 긍정적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곽도원 청각장애 고백, 장소연 결별 이유>
늦은 나이에 충무로 기대주로 떠오른 곽도원은 옆집 아저씨 같은 친근함과 신스틸러 배우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최근 영화 '강철비', '남산의 부장들'을 비롯해 개봉 예정 영화 '국제 수사', '소방관' 등에 출연하면서 대한민국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과거 곽도원 씨는 '인생 술집' 방송에서 청각장애를 고백한 바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인터뷰하는 모습이나 평소 목소리가 남들보다는 큰 편에 속한다고 합니다.
"어릴 적에 열병을 앓아 왼쪽 귀가 안 들린다. 초등학교 6학년까지 사람들이 다 한쪽 귀로만 듣는 줄 알았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곽도원은 영화 '곡성'에서 배우 장소연 씨와 부부로 호흡을 맞추면서 실제 연인으로까지 발전했습니다. 열애 이전에 장소연 씨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짝사랑하는 상대가 있다고 밝히면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었죠.
짝사랑 열애남이 바로 곽도원 씨였던 것이죠. 적극적인 장소연 씨의 고백으로 공개 열애까지 성공한 커플입니다.
두 사람은 2년간의 열애를 이어오면서 결혼까지 할 것이라는 말들이 오가기까지 했지만 결국 결별 절차를 밟았습니다.
곽도원 측에서는 바쁜 스케줄 탓에 자주 시간을 보내지 못한 것이 결별 이유로 알려졌는데요. 무척이나 잘 어울리는 커플 같았는데 많은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배우 장소연 씨는 1980년생으로 곽도원 씨와는 8살 나이 차이가 납니다. 배우 장소연 씨도 '곡성' 이후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연기력도 좋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상당히 매력적인 배우신 것 같아요. 방송인 노홍철 씨와는 중학교 동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제주도에 사는 이유
'나 혼자 산다' 출연은 영화 홍보를 위해서겠지만, 예능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신선한 곽도원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곽도원은 천만 배우로 이름을 알리기 전 무명 시절 제주도에 촬영차 방문했었다고 해요. 벌써 10년 전일인데요. 제주는 곽도원에게 외로움을 달랠 수 있는 곳이었다고 해요.
조용하고 자연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힐링까지 주는 제주는 곽도원에게 마음의 안식처가 된 것 같습니다.
휴식을 보내기 위해 제주를 자주 방문하게 되었고, 아예 제주도로 내려와 살게 된 것이죠. 외로움을 유독 많이 느낀다는 곽도원씨의 성격답게 힐링을 받을수 있는 제주도에 마음을 홀렸나봅니다.
'나혼산'에서는 동네 삼촌 같은 친근한 일상이 공개된다고 해요. 무릉도원을 연상케 하는 외지의 자연주의 라이프 일상과 반전 매력의 살림꾼 면모까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상남자 요리법까지 어디에서도 볼수 없었던 제주 라이프의 일상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1.04.11 - [연예 이슈] - 가수 진달래 과거 이혼사유 및 아들 공개 화제
2021.06.14 - [연예 이슈] - 가수 홍진영 과거 성형전 및 학력 논란
2021.06.06 - [연예 이슈] - 함연지 부모님 및 남편 김재우 직업 집안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