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선빈 계약위반 소송 논란 및 뒷이야기

 

 

 

 

 

웰메이드스타이엔티의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 평산의 박천혁 변호사가 배우 이선빈의 계약위반 소송 계획에 대해 전했다.

박천혁 변호사는 "이선빈은 2년간 회사와 신뢰를 깨고 독자적으로 활동을 이어가며 계약을 위반했다. 이에 더는 묵과할 수 없어 2주 전 내용증명을 보냈고 이선빈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선빈은 우리가 보낸 내용증명을 이미 수령한 거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박 변호사는 "이선빈의 계약위반을 알리는 데 회사로도 고민이 많았다. 이선빈은 2년간 독자적으로 활동을 이어갔고 회사에서 이선빈에게 연락하려고 했지만 연락이 닿지 않았다. 게다가 연락이 안 됐던 2년간 이선빈은 회사 대표를 상대로 횡령 혐의로 고소를 했다. 이후 회사는 이선빈의 의사를 알게 됐고 더이상 대화로 풀 수 없다는 걸 인식했고 결국 여기까지 오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횡령 혐의 역시 지난달 초 법원으로부터 '혐의없음'으로 종결된 상태다. 횡령 혐의 고소 부분은 사실상 이선빈이 명백한 허위를 주장했고 이를 왜곡해 고소했다. 회사로서 여러모로 타격을 입었고 계약위반 소송과 별개로 무고죄로 회사에서 대응할 수도 있다. 물론 소속 배우를 고소하는 것 자체가 회사로서도 쉬운 일은 아니다. 이선빈의 무고죄 고소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지만 가능성이 전혀 없지는 않다"고 덧붙였다.

이어 "웰메이드스타이엔티는 2년간 언론과 대응을 자제해오며 이선빈에게 계약에 대해 간접적으로 준수해달라 요청했지만 이선빈은 어떤 반응과 대답도 주지 않았다. 우리는 현재로서는 이선빈이 계약 위반된 부분을 시정하고 회사에 출연한 작품을 공개, 계약대로 정산을 이행하길 바란다"며 "이선빈에게 오늘(21일) 언론에 입장을 공개하기 전까지 2주간 시간을 줬다. 하지만 최후통첩까지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충분한 시간을 줬지만 모르쇠로 일관하는 이선빈에 회사도 합의 할 의지가 사라진 상태다. 현재로서는 이미 작품을 계약한 것에 법적 효력을 낼 수 없지만 앞으로 정식적인 법정 공방에 돌입한다면 미지급된 이선빈의 출연료에 가압류를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앞으로 받을 출연료 역시 지급 금지 가처분 신청을 하는 등 구체적인 대응을 할 계획이다. 회사는 이선빈이 전속계약대로 이행하길 바랄 뿐이지만 계속해서 독자적인 활동을 이어간다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선을 그었다.

 

 

 

이선빈은 2011년 10월 걸그룹 JQT의 탈퇴 멤버 주민선의 빈자리를 채울 멤버로 영입됐지만 정식 활동을 하기 전 JQT가 해체돼 데뷔가 무산됐다. 이후 2015년 중국드라마 '서성 왕희지'를 통해 배우로 전향했고 2016년 웰메이드스타이엔티(전 더블유와이디엔터테인먼트)와 5년간 전속계약을 체결, 다양한 작품으로 인지도를 넓혔다.

특히 이선빈은 OCN 드라마 '38 사기동대'를 시작으로 tvN 드라마 '안투라지', MBC 드라마 '미씽나인', tvN 드라마 '위대한 쇼'로 많은 인기를 얻었고 2018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동료 이광수와 공개 열애를 인정해 아시아의 주목을 받았다. '이광수의 여자'로 더욱 관심을 받게 된 이선빈은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OCN 새 토일드라마 '번외수사'로 컴백한 뒤 내달 18일 개봉하는 영화 '사라진 시간'(정진영 감독),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오케이! 마담'(이철하 감독) '미션 파서블'(김형주 감독) 등의 신작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이선빈은 활발한 활동 속 현 소속사와 전속계약 분쟁으로 잡음이 발생, 발등에 불이 떨어진 상태다. 신작들의 공개를 연이어 앞두고 있는 상황에 전속계약 위반 논란은 여러모로 많은 부담으로 작용될 전망. 이선빈이 법정 공방 없이 현 소속사와 원만한 합의를 이룰지, 아니면 진흙탕 법정 공방을 이어갈지 귀추가 쏠린다.

 

 

 

 

 

 

 

티아라 류화영 은은한 노출 원피스 몸매 화제

티아라 류화영 은은한 노출 원피스 몸매 화제 kbs 2tv 수목드라마 매드독에 장하리 라는 역으로 출연중인 류화영 이제 류화영은 티아라 출신이라는 타이틀 보다 배우 라는 타이틀이 점점 더

flow.longlove1.kr

 

배우 장동윤 역사 왜곡 캐릭터 논란. 이미지 추락

배우 장동윤 역사 왜곡 캐릭터 논란. 이미지 추락 ​ 배우 장동윤이 드라마 '조선구마사'에 출연했다가 지금까지 쌓아왔던 좋았던 이미지에 상당한 타격을 입고 있습니다. 장동윤은 '조선

flow.longlove1.kr

 

타이티 아리 려욱 열애 인정 및 각종 의혹 해명

타이티 아리 려욱 열애 인정 및 각종 의혹 해명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과 열애를 인정한 타히티 출신 배우 아리가 각종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 30일 아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분 마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