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남자친구 루머 참화사 (정성현) 누구?

 

 

 

 

 

트와이스 채영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6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채영과 참화사(본명 정성현)가 열애중이라며 증거 사진들이 올라왔다.

이날 참화사와 채영의 열애설을 주장하는 네티즌들은 프랑스 파리 여행을 함께 다녀 왔다며 2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 둘은 똑같은 모양의 커플 모자를 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또한 왼쪽 약지에 비슷한 모양의 반지를 끼고 있는 채영과 참화사의 사진과 함께 채영의 동생이 참화사 SNS를 팔로우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리고 트와이스 채영과 참화사가 대형마트에서 함께 쇼핑을 즐겼다는 목격담도 있었다.

사진과 목격담 만으로 둘의 열애설을 확신하기엔 무리가 있어보인다.

한편, 최근 붉어진 채영 열애설에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별도의 입장은 없다.

참화사 셀렉트샵 에이트디비젼(8DIVISION) 인터뷰에서 자신의 닉네임에 대해 "타투이스트를 한자로 직역한 이름이다. 감상 전 작업전 편견이 따르게 하고 싶지 않아 쓰고 있다"고 말했다.

 

 

 

 

 

 

배우 김성민 장기기증 및 과거 생전 인생사

 

배우 김성민 장기기증 및 과거 생전 인생사

배우 김성민 장기기증 및 과거 생전 인생사 항상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연예계에 과거의 오늘(6월 26일)에는 배우 김성민의 안타까운 죽음과 이혼 루머에 휩싸인 김은숙 작가의 해명 그리

flow.longlove1.kr

MC몽 근황 및 과거 사건 재조명

 

MC몽 근황 및 과거 사건 재조명

MC몽 근황 및 과거 사건 재조명 가수 MC몽이 '눈이 멀었다'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오후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FLOWER 9 (

flow.longlove1.kr

부동산 등기부등본 출력 및 열람 방법

 

부동산 등기부등본 출력 및 열람 방법

부동산 등기부등본 출력 및 열람 방법 오늘은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 그리고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를 보면서 천천히 따라오시면 누구든 쉽게 열람이 가능합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