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예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온택트 2020 강남 페스티벌' 영동대로 케이팝 콘서트에 참석했습니다. 바비 인형같은 비주얼로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도도한 꼬부기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레드벨벳 예리의  성형 친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데뷔 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레드벨벳 예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예림, 국적 한국, 1999년 3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57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첫째 여동생 김유림, 둘째 여동생 김예은, 셋째 동생 김채은, 이종사촌 오빠 류재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장현 초등학교, 광동중학교 중퇴, 중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5년 레드벨벳 미니 앨범 1집이라고 하네요.

 

 

 

 

 

예리 직업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이며 포지션 막내, 서브 보컬, 서브 래퍼라고 합니다. 과거 2010년 초등학교 5학년 때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고 레드벨벳 뮤직비디오에 출연도 했습니다.

 

이후 예리는 레드벨벳 중간에 합류하게 되었고 합류하면서 노래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데뷔 9일만에 1위를 했다고 하네요. 다른 멤버 슬기, 조이, 아이린, 웬디과 연습생 시절을 같이 보냈고 원래 친했기 때문에 멤버들과 어색함없이 사이가 좋다고 합니다.

 

 

 

 

 

예리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아담한 체구지만 작은 얼굴, 긴 팔다리, 뛰어난 각선미로 비율이 좋으며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자신만의 다양한 사복 패션 스타일과 상큼한 일상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드벨벳 노래 '빨간맛' 활동 당시 했던 금발 헤어스타일은 인형같다는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단발 머리도 한 적이 있는데 잘 어울리네요. 

 

 

 

 

 

 

예리는 애교있는 성격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덤덤스튜디오 웹 예능 프로그램 '예리한방'에서 단독 MC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예리한방에서는 집콕 응원 챌린지 랜선 콘서트을 하며 예리는 직접 기타를 쳤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 비밀언니, 정글의 법칙 등에 출연하여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으며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민호, 엔과 함께 공동 MC 활동을 했습니다. 

 

 

 

 

 

예리는 걸그룹 '소녀시대' 팬이라고 합니다. 데뷔 전에도 소녀시대를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고 소녀시대 1위 수상을 하자 많이 기뻤했다고 하네요. 또 가수 '보아' 팬으로 보아 노래 전부를 다 안다고 했습니다. 실제 성격은 친화력이 좋아 가수 아이유, 트와이스, 에이프릴 나은, 배우 하연수, 이승윤, 이열음 등과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자기를 잘 챙겨주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예리의 성형 친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0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이금희 결혼 안 한 이유 및 과거 데뷔 초 사진

 

아나운서 이금희 결혼 안 한 이유 및 과거 데뷔 초 사진

이금희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더 먹고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20년만에 예능 출연이며 BTS(방탄소년단) 뷔 팬이라고 하네요. 가수 태태 인터뷰를 꼭 하고 싶다고 했

flow.longlove1.kr

2021/02/20 - [연예 이슈] - 가수 옥진욱 최근 근황 및 과거 모습 화제

 

가수 옥진욱 최근 근황 및 과거 모습 화제

트로트 가수 옥진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친구 특집 2탄으로 트로트 가수 임영웅, 이찬원, 영탁,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과 좋은

flow.longlove1.kr

2021/02/20 - [연예 이슈] - 배우 차예련 최근 근황 및 딸 사진 화제

 

배우 차예련 최근 근황 및 딸 사진 화제

배우 차예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 스폐셜 MC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남편 주상욱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딸 주인아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