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탑독 출신 박세혁(P군)과 전 BP라니아 출신 김유민이 ‘우리 이혼했어요’ 5호 커플로 전격 합류하기로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이 이혼을 한다는 소식은 알려져 있었지만, 별거를 이어가고 있던 것인지 공식적으로 이혼을 했던 것인지는 정확히 확인되지 않았었는데요. 이번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면서 공식적으로 이혼했다는 점이 확인됐습니다.

 

 

 

 

 

박세혁 김유민, 우이혼 합류



박세혁과 김유민이 '우이혼' 5호 커플로 합류하게 됐다는 소식입니다.

박세혁은 아이돌 그룹 탑독의 전 멤버로 P군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었는데요. 김유민 역시 아이돌 그룹 BP라니아에서 전 멤버로 활약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8년 결혼 당시, 한창 활동 중인 현직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결혼이라는 점에서 이슈를 몰고 왔었습니다.

두 사람은 1년여의 연애 기간을 거쳐 2018년 결혼했고, 같은해 12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하지만, 출산 소식과 함께 별거 사실까지 발표하면서 또 한 번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별거를 거쳐 2019년에 결국 이혼에 이르러 실제 함께 결혼생활을 한 것은 6개월에 불과했습니다.

특히 박세혁과 김유민은 2019년 이혼한 이후 단 한차례도 따로 만난 적 없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말 그대로 ‘현실적인 이혼 부부’의 면모를 갖추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우이혼’ 출연을 통해 이혼 후 2년 만에 처음 만남을 갖는 것이어서 남다른 재회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박세혁 김유민 이혼 이유



박헤혁과 김유민의 이혼 이유는 공식적으로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공식적으로 이혼했다는 것도 '우이혼' 출연을 통해서 확인된 것입니다.

다만, 김유민이 2019년 2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이 힌트가 될 수 있어 보이는데요.

 

 

 

 


당시 김유민은 "결혼 생활 하면서 생긴 갈등이 깊어지는 바람에 합의 이혼 절차를 밟기로 했는데 며칠 뒤에 배우자가 다시 살아보자길래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얘기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아이 소식 또한 서로 마음의 준비가 되기 전까지 밝히지 않도록 약속을 했다. 아이에게 혹여나 상처되는 말들이 생길 염려가 있어 조심을 하던 단계였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유민은 "그러는 와중에 별거 중인 신랑이 일방적으로 아이를 공개했고 이번 일 또한 지인을 통해 공개사실을 알게 됐다."며 "할 말은 많고 그동안의 일들을 하나하나 밝히려 한다. 현재는 별거 상태고 아이 또한 제가 키우고 있는 상태니 사실과 다른 언론이 퍼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김유민의 설명에 근거해서 생각해 본다면, 두 사람은 결국 갈등이 불거진 상태에서 박유민이 일방적인 아이를 공개해 신뢰가 더 손상돼 별거 상태에서 그대로 이혼 절차를 밟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김유민 나이 프로필

 



본명 : 김유민
출생 : 1994년 4월 22일(27세), 경기도 오산시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72 cm
가족 : 부모님, 오빠
자녀 : 아들 박민혁(2018년생)
학력 : 삼일공업고등학교
데뷔일 : 2016년 12월 30일
인스타그램 :  dbals5670/

 

 

 

 

박세혁 나이 프로필

 

 


본명 : 박세혁 (朴世赫[4])
생년월일 : 1991년 10월 18일 (30세)
출생지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포지션 : 리더, 서브보컬
활동기간 : 2013년 10월 24일 ~ 2017년 9월 29일

 

 

 

2021.06.06 - [연예 이슈] - 함연지 부모님 및 남편 김재우 직업 집안 화제

 

함연지 부모님 및 남편 김재우 직업 집안 화제

함연지 아버지 남편 김재우 학력 재산 상속세 이번 시간에는 재벌 3세라는 선입견을 깨준 사랑스러운 그녀 함연지의 어린 시절부터 그녀의 남편과의 만남 등 함연지에 대한 궁금한 이야기에 대

flow.longlove1.kr

2021.07.03 - [연예 이슈] - 가수 홍자 과거 모습 및 근황 재조명

 

가수 홍자 과거 모습 및 근황 재조명

[홍자 프로필 / 데뷔] 가수 홍자의 본명은 박지민이며 1985년 9월 29일 34세로 울산광역시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오빠와 여동생이 있으며 홍자의 남매는 TV CHOSUN 예

flow.longlove1.kr

2021.08.02 - [연예 이슈] - 배우 송유정 자살 선택 사유 논란

 

배우 송유정 자살 선택 사유 논란

배우 송유정이 숨졌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향년 26세. 너무 어리고 예쁜 여배우의 갑작스런 사망 소식이 주변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는데요. 최근까지 작품활동을 하며 인터뷰를 통해서 작품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