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은 이혼 사유 / 경산 카페/ 전남편 박인규 ◀

배우 오승은이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합류했습니다. 결혼과 이혼 활동이 뜸하여 근황을 알지 못했는데 변함 없는 미모로 눈도장을 찍으며 전성기적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방송을 통해 근황과 이혼에 대한 내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자세한 오승은 결혼생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불타는 청춘 새친구 오승은 근황

5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에는 배우 박형준과 더불어 ‘새 친구’ 오승은이 등장했습니다.  1979년생 올해 오승은 나이 42세이며 불혹의 나이라고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오승은은 청춘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그냥 좀 풋풋한 설렘 같다”면서도 “오랜만에 일탈하게 됐다.

 

집에서 항상 아이들과 있다가 오랜만에 외출하다 보니 많이 설렌다”고 말했습니다. 오승은은 그간의 근황에 대해 “열심히 카페를 운영하고 있고 아이들과 시간을 많이 보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여행은 자주 다녔느냐”는 질문에는 “아이들 없이는 여행을 전혀 가지 못했다. 그래서 진짜 설렌다”고 대답했다. 카메라를 향해 “얘들아 미안. 엄마 일탈하고 있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두 딸의 싱글맘 이혼 사유는?

오승은은 결혼 6년 만인 지난 2014년 이혼했습니다. 오승은 나이30세었던 2008년 6살 연상의 사업가 박인규와 결혼했습니다. 오승은 남편 박인규 직업은 코스닥상장회사 쎄니트 대표이사로 재력과 재산이 많았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해외여행을 떠났다가 지인과 함께 한 자리에서 전 남편 박인규를 처음 만난 오승은은 박인규와 3년 간 친구 사이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오승은은 박인규와 연애를 하다 헤어지고 나서 임신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됐습니다.

 

 

차마 전 남편에게 임신 사실을 말하지 못했다고합니다. 당시 오승은의 스타일리스트가 이 소식을 박인규에게 알렸고, 오승은에게 프러포즈해 두 사람은 그해 결혼했습니다. 그러나 결혼 생활은 오래 지속되지 못했습니다. 오승은은 성격차이를 이유로 이혼했습니다.

 

 

 

 

 

 

고향 경산에 차린 카페

이혼 후 오승은은 경북 경산으로 내려가 집을 짓고 1층에는 레드카페를 열었습니다. 카페 위치는 경북 경산시 경산로 32길 9입니다. 이혼직후 방송활동에 대해서는 아직 이혼 후유증이 남아있는 상태에선 방송에 나와 본의 아니게 거짓말을 하게 될까봐 두려웠다고 합니다. 현재 오승은의 두 딸은 12살, 10살이 되었습니다.

 

 

오승은은 '어떤 엄마인가'라는 질문에 "늘 모자란 엄마다. 최선을 다하려고 하는데 아이들한테는 못 미치는 것 같고 모자라다. 모든 엄마들이 그런 마음을 갖고 있을 거다. (나도) 엄마가 처음이라 서툴지 않나 . 아이들은 완벽한 엄마를 꿈꾸는데 현실은 그렇지 못하다"고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배우, 가수 다재다능 오승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여 2000년 SBS시트콤 골뱅이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논스톱4에서 '오서방'이라는 캐릭터의 역활을 연기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당시 강호동의 천생연분에 출연하여 예능감도 비추었습니다. 이후 두사부일체로 연기를 이어나갔고 그룹 ' 더 빨강'의 멤버로 추소영,배슬기와 함께 가수 활동을 가기도 했습니다. 2008년 결혼하여 2014년 이혼 후 고향경산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연예활동은 쉬었습니다.

 

그러다 2016년 가수 오즈로 컴백을 선언했습니다. 인터뷰에서 "고향에서 1년 넘게 지내며 카페를 운영했다. 그러면서 뭔가 의미 있는 일을 해보고 싶었다. 그래서 재야에 숨어 있는 음악적인 고수들과 뭉쳐서 한 달에 한 번씩 카페에서 밴드 공연을 하고 수익금은 불우이웃 돕기를 비롯한 좋은 일에 썼다. 그러면서 무대가 그리워졌다.

 

다시 활동을 해봐야겠다 싶었다. (중략) 노래하는 연기자이기 때문에 프로패셔널한 가수 분들보다 가창력이나 테크닉이 뛰어나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감성으로 풀어내려 했다. 가슴에 와닿는 노래를 하고 싶었다. 그래서 내 노래가 희망이 됐으면 했다. 힘드신 분들이 들었을 때 위안이 되고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의미있는 곡들로 준비했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습니다. 앨범 발매 후엔 연기 복귀도 할 생각이라고 말했으며 최근 불타는 청춘의 새 친구로 합류했습니다.

 

 

 

2020/12/30 - [연예 이슈] - 서세원 서정희 이혼 사유 및 재혼녀 화제

 

서세원 서정희 이혼 사유 및 재혼녀 화제

아침마당에 출연한 서정희가 서세원과의 결혼과 이혼 생활이 방송을 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정희를 폭행하고 내연녀까지 있다고 알려져 많은 파장을 일으켰는데요. 서세원 재혼녀가 누

flow.longlove1.kr

2020/12/30 - [연예 이슈] - 전소민 도넘은 악플. 런닝맨 게시판 폐쇄 논란

 

전소민 도넘은 악플. 런닝맨 게시판 폐쇄 논란

전소민에 대한 도넘은 악플로 런닝맨 제작진이 초강수를 두었습니다. 바로 시청자 게시판을 폐쇄 하는것인데요. 런닝맨 멤버들 중 유독 전소민에게만 가혹한 악플이 많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flow.longlove1.kr

2020/12/28 - [연예 이슈] - 황정음 아들 근황과 이혼 사유 논란

 

황정음 아들 근황과 이혼 사유 논란

황정음이 결혼 4년만에 이혼소식을 전했습니다. 2일 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을 했다고 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2016년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와 결혼하여 이듬해 8월 득남 소식을 전하여 행복한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