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내용은 '사유리, 오빠 혼내던 아빠도 불륜중이였던 사연'에 대해서 입니다.
7월 8일에 방송된 <썰바이벌>에서는 사유리의 오빠와 아빠의 불륜을 고백했는데요.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어떤 사연인지 함께 보실까요?
이날 방송에서는 어떤 사연자의 이야기로 시작됐는데요.
어느 사연자가 아빠의 불륜을 폭로했는데 오히려 엄마와 언니에게 따돌림을 당한 이야기였습니다. 박나래는 사연자의 상황을 안타까워 했는데요. 사유리에게 "가족들에게 이런 일이 생긴다면?"라며 질문했습니다.
사유리는 "이런 일이 생겼다. 우리 오빠가 바람을 피웠다. 아내가 우리 엄마에게 편지를 썼다 '당신 아들이 바람 피우고 있다. 혼내 주세요' 우리 엄마 아빠가 왜 이렇게 사느냐고 혼냈다. 남자라면 가정을 지켜야 한다고 뭐라고 했는데 일주일 후에 아빠가 바람피우고 있는 걸 들켰다. 우리 아빠가 무릎 꿇고 엄마가 사진을 찍었다. 그 사진이 집에 크게 있다"라고 말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옆에 있던 김지민은 "이 방송 괜찮아?"라며 사유리를 걱정했는데요. 황보라는 "역대급 게스트다"라며 놀랐습니다. 이어서 사유리는 사연자에게 "저 같은 가족도 잘 사니까 힘내요"라며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참... 뭐라 할 말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잘못은 남자에게서 일어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사유리 나이: 1979년생 41세 양띠
2021.09.26 - [연예 이슈] - 심수청 과거 조인성 싸움 논란 및 결혼
2021.10.10 - [연예 이슈] - 김윤진 이혼설 및 결혼 생활 근황
2021.10.10 - [연예 이슈] - 김윤진 과거 인종차별 고백 및 미국 생활